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 체험 마케팅으로 승부

  • 입력 2015.08.09 12:0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초기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에 돌입한다.

8일, 서울 코엑스에서 1호차를 전달 받은 이진우씨(남, 32세)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 해 볼 수 있었고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 스파크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체험 마케팅은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디한 명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