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족 추억쌓기 '도요타 스마트 오토캠핑’ 초청

  • 입력 2015.07.15 11: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가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아 도요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가족 오토캠핑’ 의 신청을 받는다.

도요타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도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과 도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인 ‘2015 도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의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5 도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은 8월 21일 ~ 23일의 2박3일간 양평관광농원(경기 양평군 옥천면 - 서울/경기권 고객), 반디 랜드(전북 무주군 설천면 - 충청/전라권 고객), 별 헤는 밤(경남 산청군 신안면 - 경상권 고객)의 3개 지역 오토 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서 도요타 모델을 구매, 현재 운행중인 고객이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0 가족을 선정하며, 프로그램 참가비 전액을 도요타가 지원한다.

또한 도요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고, 지구환경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에서 별을 관찰하는 ‘별빛 천문대’, 야외에서 음악∙영화를 감상하는 ‘별빛 버스킹’과 ‘별빛 시네마’,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과 ‘순간 포착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도요타 관계자는 “2010년 시작된 도요타의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이 이번 ‘2015 도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으로 6년째를 맞았다”며, “특히 ‘가족의 소중함’,’내 가족의 안전’ 등 도요타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족’의 가치를 대표하는 명물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