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 Up, 기아차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 입력 2015.06.29 11:32
  • 수정 2015.06.29 11:5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 영상을 29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는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Re:Design(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으로 모든 것이 새롭고 서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아차는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기어 업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각종 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세계 11개국에서 선출된 13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드라이브 챌린지 코스,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스스로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드라이브 조이 코스, 세계적 명사들을 초청해 인생의 자신감을 주는 라이프 토크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 기회를 가졌다.

기아차는 지난해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전세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