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 골프 대회 개최

  • 입력 2015.03.20 0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 골프 대회를 4월 27일부터 약 한달 동안 개최한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메르세데스트로피' 대회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5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중 아마추어 골퍼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27일부터 약 한달 동안의 총 5회 예선과 3일 동안의 본선을 통해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본선은 제주도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가 위치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월드 파이널 참가자는 골프 대회 참가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 메르세데스-벤츠 플랜트 투어 등을 포함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로 신청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 회원이 아닌 경우 카드 신규 가입 후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골프에 많은 투자와 관심을 두고 1980년대부터 프로 골프 대회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2008년부터 '더 마스터즈', 2010년부터 'PGA 챔피언십', 2011년부터 '디 오픈 챔피언십' 등 주요 골프 대회의 공식 파트너 및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대회 중 별도 프로그램인 'Drive to the Major'를 마련해 우승자에게는 세계적인 골프대회인 디 오픈 챔피언십에 직접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