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모터스 설동초 전무, 최우수 서비스 본부장 선정

  • 입력 2015.02.24 10:2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모터스 설동초 전무가 지난 달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2015 아우디 어워즈’에서 최우수 서비스 본부장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15 아우디 어워즈는 아우디 코리아의 전년대비 37.9% 판매 성장을 견인한 아우디 공식 딜러사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베스트 딜러사, 세일즈, A/S, 마케팅, 특별상,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상 등 다양한 부문별 시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존모터스 설동초 전무는 A/S부문에서 베스트 AS 디렉터 1위로 선정됐다.

참존모터스는 ‘최고의 명품 서비스를 통한 단골 고객 확보’라는 경영이념에 기반을 두고 충실한 결과, 2014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12점 만점에 10.5점을 기록했다.

참존모터스에서 차량 정비 및 점검을 받은 고객들로부터 서비스에 대한 칭찬이 쇄도했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아우디 서비스 센터로 입소문이 확산되며 방문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재수리율은 서비스센터 중 최저 수준에 가까웠으며, 아우디 서비스 절차 준수 평가에서도 모두 패스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참존모터스는 고객만족뿐 만 아니라 직원들을 위한 올바른 가치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간 결과 2014년도에도 직원 이직률 0%를 달성하며 직원 만족 제1위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이직률 감소에 긍정적 역할을 했으며, 직원 전문성 측면에서도 1위를 유지했다.  

참존모터스 설동초 전무는 “이번 수상으로 참존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은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