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럭셔리 서비스 제도 및 서비스센터 확충

  • 입력 2015.01.23 16:3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스턴마틴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애스턴마틴 서울이 고객 서비스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제도와 서비스센터 확충에 나선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영국 전통의 스포츠카인 애스턴마틴 모델들이 국내에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지면서 A/S에 대한 의견들이 제시돼 왔다. 이미 국내 출시와 함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를 진행해 오던 애스턴마틴 서울이 차량구입 고객들에게 좀더 럭셔리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플랜을 제시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프리미엄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올해 착공하는 자사 법인 호텔과 연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서울 가산디지털단지내 들어서게 되는 호텔에는 애스턴마틴 서울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서비스도 럭셔리 스타일’이라는 테마로 운영을 하게 된다.

총 18층(지상 16층, 지하 2층) 규모의 호텔에 구성되는 애스턴마틴 서울 서비스 센터는 차별화된 서비스 체제를 구축해 고객의 품위를 지킬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호텔내에 구축되는 서비스센터의 경우 애스턴마틴 주요 차종 전시는 물론 호텔 편의시설 점검과 정비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 할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해 9월 국내 판매를 시작한 애스턴마틴 서울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체제도 확충한다.

우선, 애스턴마틴 구입 고객들에게는 사우나, 휘트니스, 스카이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프리미엄 회원권이 지급되며, 이 제도를 통해 ‘럭셔리 차량 고객은 애프터 서비스도 럭셔리하게’라는 의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애스턴마틴 서울의 호텔 연계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난해 9월 출시와 함께 구입한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게 되며, 향후 애스턴마틴 서울 애프터 서비스 체제와 리프레스 시스템 도입과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애스턴마틴 서울 신봉기 대표는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 애스턴마틴을 국내에 판매하면서 차별화된 서비스 체제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게 됐고, 다른 메이커들과는 달리 럭셔리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했다”며, “자사 법인이 건설하게 되는 호텔과 연계한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로 애스턴마틴 서울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항상 럭셔리한 스타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