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전담직원 실명제 도입

  • 입력 2014.12.29 09: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전담직원 실명제’는 신차장기렌터카 개인 고객을 전담하는 계약 담당자 및 책임 정비사를 두어 고객의 의문사항과 정비문제를 빠르게 처리하는 일대일 고객관리제도다.

kt금호렌터카는 고객의 계약 완료 및 차량 인수시점에 고객 전담직원의 사진, 이름, 연락처가 포함된 맞춤형메시지(MMS)를 제공한다. ‘전담직원 실명제’ 도입으로 신차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생길 경우 고객센터, ARS상담을 거치지 않고 전담직원을 통해 즉각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서비스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고객상담’과 원하는 상담메뉴를 휴대전화 화면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는 ‘보는 AR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렌탈 IMC본부 윤종진 전무는 “담당자의 이름을 걸고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혁신에 힘써 업계 1위 기업만의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