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 입력 2014.12.16 10:3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제주오토하우스에서는 지점과 제주공항을 연결하는 기존의 타요 셔틀버스를 루돌프 타요버스로 새롭게 단장해 12월 중순부터 내년 1월까지 운행한다.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로 외부와 내부를 랩핑한 기존의 타요버스에 루돌프 뿔과 빨간 코를 부착한 루돌프 타요버스는 제주도를 찾는 가족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산타클로스가 전하는 선물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4, 25일 양일간 제주오토하우스에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지점을 방문해 차량을 빌리는 고객들에게 제주 감귤초콜릿을 선물한다. 그리고 렌터카 예약고객이 제주오토하우스에 미리 선물을 맡기면 렌터카 대여 시 산타클로스가 직접 자녀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깜짝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는 루돌프 타요버스를 타고 제주오토하우스에 도착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오토하우스 내에 대형 트리를 설치하고, 직원들이 루돌프 머리띠와 산타복을 착용해 방문객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t_kumh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t렌탈 안승찬 제주지점장은 “올 한해 동안 kt금호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주오토하우스가 단순히 차를 빌리는 곳이 아니라 행복한 제주여행을 시작하는 소중하고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