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 입력 2014.11.24 09: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22일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된 스킬 컨테스트는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프로세스 및 기술 수준을 점검하고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2001년이래 올해까지 14회에 걸쳐 진행돼왔다.

컨테스트에 참여한 딜러사 소속 직원들은 지난 6월 전국 5개 지역에서 각각 개최된 사전 예선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숙련자들로 서비스 프로세스의 응용력, 각 브랜드 차종별 부품 이해 및 관리 능력,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걸쳐 실제 현장에서 발생되는 상황을 반영한 과제를 부여받고 해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평가 받았다.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최종 결과는 딜러별 평가와 함께 연말에 확정될 예정이며 각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입상자들에 대해서는 FCA(Fiat Chrysler Automobiles) 그룹 본사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