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뤽 베송 감독 신작 '루시' 시사회 초청 이벤트

  • 입력 2014.08.10 09:4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가 오는 20일 열리는 뤽 베송 감독의 신작, 영화 ‘루시’ 시사회에 푸조 한국 공식 홈페이지 가입자 40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사회 초청 이벤트는 ‘루시’에 등장하는 NEW 푸조 308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루시에서 NEW 푸조 308은 여주인공 스칼렛 요한슨의 액션신에 등장,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강렬하고 날렵한 바디라인 등으로 액션신과 조화를 이뤄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사회 참여는 푸조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epeugeot.co.kr/)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 루시를 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쌍(1인 2매)을 초청하며 기존 홈페이지 회원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시사회는 20일 저녁 8시 여의도 IFC몰 CGV에서 열린다. 시사회에 앞서 저녁 7시에는 거장 뤽 베송 감독이 참가하는 레드카펫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루시는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의 헐리우드 데뷔작이다. 미스터 장(최민식 분)에 의해 납치된 후, 주입된 화학물질로 인해 뇌 기능의 100%를 사용하게 된 루시(스칼렛 요한슨 분)가 두뇌와 육체를 완벽하게 컨트롤하게 되면서 벌이는 SF 액션극이다. 내달 4일 국내 공식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