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감성과 역동성의 뉴 MINI 유니온 잭 에디션 출시

  • 입력 2014.07.03 11:3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3세대 뉴 MINI의 디자인 에디션인 ‘뉴 MINI 유니온 잭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 MINI 유니온 잭 에디션은 올해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88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차량 바디 컬러에 MINI 고유의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루프에 영국 국기인 유니온 잭 패턴이 적용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프와 사이드 미러 전체를 덮고 있는 유니온 패턴은 기본 형태인 ‘컬러 유니온 잭’과 세련된 도시 감성의 ‘블랙 유니온 잭’, 개성 넘치는 ‘골드 유니온 잭’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전면 보닛을 가로지르는 스트라이프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단, 화이트 실버 바디 컬러 차량에는 적용이 불가하며, 선루프 장착 모델의 경우 선루프 유리 부분에만 루프 스킨이 적용된다.

뉴 MINI의 뛰어난 성능에 영국 특유의 감성을 더한 이번 ‘뉴 MINI 유니온 잭 에디션’의 가격은 100만원 상당의 구성이 더해진 반면 가격은 50만원만 추가하면 소유할 수 있다. 적용 모델은 뉴 MINI 쿠퍼, 쿠퍼 하이트림, 쿠퍼 S와 7월 새롭게 출시된 디젤 모델인 뉴 MINI 쿠퍼 D, 쿠퍼 D 하이트림 등 뉴 MINI 해치백 전체 트림이다.

한편, 뉴 MINI는 MINI 역사상 가장 큰 진보를 이룬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BMW 그룹의 기술력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트윈파워 터보 엔진 장착으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보다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넉넉해진 실내공간, LED 헤드라이트, 다양한 드라이빙 모드, MINI 최초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MINI 커넥티드 등 각종 첨단 기능들을 탑재해 프리미엄 소형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