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입력 2014.06.25 10:0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가 자동차 포털 서비스 ‘다나와 자동차’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다나와의 부속 서비스로 런칭한 다나와 자동차는 할부 금융 상품 비교를 포함한 신차 견적 서비스, 중고차 가격비교, 자동차 용품 가격비교, 시승기 등 자동차 관련 정보를 총 망라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핵심 서비스인 '스마트 견적 시스템'을 활용한 신차견적 문의 글이 일 평균 100건을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오픈 1년만에 방문자 수 2000만명 돌파, 자동차 정보사이트 체류시간 1위, 2013년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보였다.

다나와 측은 이번 행사가 지난 1년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 이벤트로 진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25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자동차에 바라는 점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선착순 1천 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댓글을 남긴 3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피자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자동차가 지난 1년 동안 유의미한 지표를 남기며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덕택”이라며 “금번 사은 이벤트를 비롯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자동차(auto.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