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 C-클래스와 조인성..부산모터쇼 등장

  • 입력 2014.05.29 09:5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부산모터쇼에 참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Fascination Mercedes!(매혹적인 메르세데스-벤츠)'라는 테마 아래 한층 젊고 다이내믹한 메르세데스-벤츠를 선보인다.

거대한 물결을 모티브로 탄생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매혹적인 다이내미즘과 한층 젊고 모던해진 브랜드의 면모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모터쇼를 통해 7년만에 풀모델 체인지 되어 선보이는 더 뉴 C-클래스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세그먼트의 가장 최신 모델인 컴팩트 SUV 더 뉴 GLA-클래스를 부산모터쇼 프리미어로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3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전시 공간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모델과 쿠페 및 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모델, 그리고 폭발적인 성능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고성능 AMG 모델까지 총 12개의 매혹적인 차량을 전시한다.

또한,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소유하는 동안 누릴 수 있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2014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5세대 더 뉴 C-클래스는 2007년 4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 되어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모델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더 뉴 C-클래스는 6월에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더 뉴 C-클래스와 더 뉴 GLA-클래스 국내 최초 공개=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4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더 뉴 C-클래스와 더 뉴 GLA-클래스를 비롯한 총 12개의 모델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모델들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더 뉴 C-클래스는 모던한 디자인, 럭셔리한 인테리어, 더욱 커진 차체와 더불어 넓어진 실내 공간은 물론 혁신적인 경량화 설계로 차체 중량 감소 및 뛰어난 공기 역학성, 그리고 새로운 차원의 첨단 장치를 대거 탑재해 모든 부문에서 최고의 우위를 실현하며 동급 세그먼트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C-클래스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배우 조인성을 더 뉴 C-클래스의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모든 부문에 있어 최고를 실현하며 모던 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더 뉴 C-클래스는 다이내믹하면서도 진보적인 디자인,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모두 갖춘 차량으로 배우 조인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

조인성은 더 뉴 C-클래스 홍보 모델로써 이번 부산모터쇼에 참석해 직접  더 뉴 C-클래스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6개월 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더 뉴 GLA-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에 이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카 세그먼트의 네 번째 모델이다.

진보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더 뉴 GLA-클래스는 일상 생활에서의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 능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컴팩트 SUV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더 뉴 GLA-클래스는 올 하반기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