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갤러리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리' 오픈

  • 입력 2014.04.16 10:1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MINI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MINI 브랜드 라운지,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리’를 오는 5월 30일까지 서초구 서래마을에서 운영한다.

7년 만에 풀체인지 되어 출시된 MINI의 3세대 모델인 ‘뉴 MINI’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리’는 서울시 서초구 서래마을에 위치한 더 페이지’ 브런치 카페에서 라운지 갤러리 형태로 운영되며, MINI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들은 누구나 방문해 무료 관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출시된 뉴 MINI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시승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5년 역사의 MINI 브랜드 헤리티지, MINI 아트 콜라보레이션, MINI 팬들이 만든 MINI 토이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또한 이 기간에는 프렌치토스트와 MINI 미니어처로 구성된 특별 브런치 메뉴인 ‘MINI 밀(MINI MEAL)’이 판매된다.

‘뉴 MINI 디자인 & 토이 갤러리’는 오전 9시에서 자정까지 운영되며, 오후에는 뉴 MINI를 소개해주는 전담 딜러가 상주하고 있어 자세한 뉴 MINI 신차 상담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10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된 뉴 MINI는 BMW 그룹의 기술력으로 완전 새롭게 탈바꿈된 MINI의 3세대 모델이다.

트윈 파워 터보 엔진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주행 성능은 물론 뛰어난 연비, 고사양 옵션들이 대거 장착되어 상반기 프리미엄 소형차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모델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