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부산모터쇼 대학생 설명요원 모집

  • 입력 2014.03.25 11:0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25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기아차 공식 블로그 ‘펀키아(http://fun.kia.com)’를 통해 부산모터쇼 방문객들에게 기아차의 차량·브랜드·신기술을 소개할 대학생 설명요원을 모집한다.

기아차가 모집하는 부산모터쇼 대학생 설명요원은 자동차에 관심 있고 열정과 패기를 갖춘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선정된 16명의 대학생들은 1주일간의 합숙 교육을 통해 자동차와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기아차의 차량·브랜드·신기술 등에 대해 배우고,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기아차 전시관에서 설명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는 대학생 설명요원에게 부산모터쇼에서 기아차 전시관을 대표하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현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직원과 연구원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장학금 70만원 지원, 수료증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3년째를 맞은 이 프로그램에 대해 자동차, 홍보,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부산모터쇼에서 진취적이고 패기가 가득한 대학생들과 함께 더 활력 있는 기아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열정적이고 혁신을 주도하는 기아차를 대표할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