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2014 베스트 패밀리 카' 수상 싹쓸이

  • 입력 2014.03.14 16:1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M)가  미국 시사주간지 'U.S. 뉴스 & 월드 리포트'가 발표한 '2014 베스트 패밀리 카'에 6대의 차량이 선정됐다.

GM은 소형차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품질, 안전, 기능 및 가족을 위한 공간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 차량에 선정됐다.

 
부문별 수상 차량 목록으로 대형차량 부문; 쉐보레 임팔라, 대형 SUV; 쉐보레 타호, 3열 SUV; 뷰익 앙코르, 부유층 작은 자동차; 뷰익 베라노, 럭셔리 대형차; 캐딜락 CTS, 부유층 중형차; 캐딜락 ATS 등이 최고의 패밀리카에 선정됐다.

GM은 다른 자동차 브랜드보다 더 많은 부문에서 수상 차량에 선정되며, 2년 연속 6개 부문에서 최고의 패밀리 카에 선정되는 명성을 달성했다.

 
U.S. 뉴스 & 월드 리포트는 매년 업계 전문가들의 리뷰, 안전과 신뢰도 등급, 좌석과 적재공간의 크기, 가족친화적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차량을 평가해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를 발표한다.

알리시아 볼러-다비스 GM 글로벌  품질 및 고객 경험 당당 이사는 "GM은 업계 최고의 전반적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GM 자동차와 트럭은 고객을 위한 승리 공식을 만들기 위해 모든 요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