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스노우 드리프트 서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여

  • 입력 2014.01.28 11: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10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한 ‘MINI 스노우 드리프트 2014’ 행사에서 슬로프 1개를 통째로 빌려 그룹 라이딩을 펼치는 화려한 스노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위치한 MINI X 버튼 라운지를 중심으로 진행된 이번 ‘MINI 스노우 드리프트 2014’ 행사는 MINI 고객들의 신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 MINI만의 4륜구동 기술 ‘ALL4’를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MINI는 이 날 휘닉스파크의 ‘펭귄슬로프’를 빌려, 100여명의 고객들이 오렌지색 유니폼을 입고 MINI 컨트리맨 스노우 모빌과 함께 단체로 보딩을 하는 ‘MINI 그룹 라이딩’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MINI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같이 모여 끈끈한 정을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MINI 고객들은 이날 내린 폭우에도 불구하고 먼 길을 달려와 MINI의 특별한 스키장 행사에 참가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MINI 고객 4명이 1팀이 되어 미션을 수행하는 ‘MINI ALL4 WARS’에서는 ALL4 점핑과 ALL4 스나이퍼, ALL4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주었으며, 보드 강습, 간식 케이터링, 기념품 제공 등 MINI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MINI는 오는 2014년 2월까지 스키장 개장 기간 동안 강원도 평창의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MINI X 버튼 콜라보레이션 라운지’를 운영한다.

MINI 라운지를 방문하면 따뜻한 간식과 음료수, 기념품 그리고 휴식 공간이 제공되며 MINI 고객의 경우 MINI 차량 키를 보여주면 버튼의 헬멧과 보호장비 세트 무상 대여는 물론 스노우보드 장비 체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