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G가 지속가능성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성과 포용성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이를 실행하고 있다. 23일 독일 다양성의 날을 맞아, 아우디 AG의 전체 보드멤버들은 사내 다양성 확대를 위한 다양성 및 포용성(D&I) 선언문에 서명했다.아우디 AG는 국제 다양성 및 포용성(D&I) 주간을 맞아 개최된 ‘위.투게더(We.Together) 2023’에서 전 세계 직원들을 위해 다양성과 포용에 관한 72가지의 온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다양성이 아우디 브랜드 그룹의 우선순위라는 사실을 뚜렷이 보여줄 뿐만 아니라, 아우디
미국 스트래티직 비전 품질 만족도 조사(TQI, Total Quality Impact 2022)에서 현대차와 기아가 총 24개 부문 가운데 8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는 올해 조사 대상에 포함된 제조사 가운데 가장 많은 것이다. 1995년 시작한 스트래티직 TQI는 신차 구매 후 90일이 지난 11만 2078명을 대상으로 차량을 구매하고 내외장 디자인과 동력성능, 내구성, 시트 편의성 등 품질 전반의 경험치와 문제점은 물론 감성 만족도를 묻는 방식으로 수상 모델을 결정한다.올해 TQI에서 현대차는 아반떼 하이브리드(소형 대체 파워트레
제네시스 G80이 미국의 권위있는 자동차 조사 전문기관 스트래티직 비전사의 품질만족도(TQI) 조사에서 준 고급차(Near-Luxury Car) 부문 최고의 모델로 선정됐다.지난해에는 G90이 고급차(Luxury Car)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트래티직 비전사의 TQI는 신차 구매 후 90일 이상 차량을 보유한 4만4000명의 소비자에게 내외장 디자인과 동력성능, 내구성, 인테리어의 품질과 시트 편의성 등의 항목을 평가해 총 27개 차급의 수상자를 가린다. 제네시스 G80은 이번 조사에서 725점을 받아 차급별 순위에서 1위를
제네시스 브랜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자동차 전문 조사 기관 스트래티직비전이 발표한 ‘2017 품질만족도 조사(TQI)’에서 G90이 고급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2017 품질만족도 조사’는 보유 차량의 내외장 디자인, 동력성능, 내구성, 시트 편의성 등의 항목에 대해서 신차 구매 후 3개월이 지난 4만2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작
국내보다 해외에서 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기아차 쏘울이 이번에는 특별한 상을 수상해 몸값를 높였다.쏘울은 미국 유명 자동차 평가기관 스트래티직비전이 14일(현지시간) 발표한 2014 종합가치지수(TVI, Total Value Index) 평가 순위에서 소형 다목적 차량 부문 1위에 랭크됐다.폭스바겐 골프와 닛산 큐브, 포드 피에스타, 사이언 xD 등과 함
아우디가 미국 자동차 전문조사 기관인 스트래티직 비전(Strategic Vision) 2014 종합 품질 지수(TQI)에서 럭셔리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아우디 Q5는 준 럭셔리(Near-Luxury), Q7은 럭셔리 CUV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고 A5 쿠페는 프리미엄 쿠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아우디 아메리카 스콧 케오 사장은 "아우디가 3년
BMW X6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Z4 로드스터, 1시리즈 쿠페가 미국에서 발표하는 2012 스트래티직비젼 품질만족도(TQI) 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스트래티직비젼 품질만족도 조사`는 미국 자동차 전문조사 업체인 ‘스트래티직비젼社’가 미국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품질만족도에 대해 조사하는 것으로 1995년부
재규어 랜드로버가 美 품질평가 기관인 스트래티직 비전사 ‘종합품질평가(Total Quality Index, TQI)’에서 각각 브랜드 종합 2위와 3위를 차지했다.이번 조사는 2011년 9월부터 12월 사이에 2012년형 차량을 구매한 4만539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재규어와 랜드로버는 품질 만족도, 차량 재구매 의사, 차량에 대한 애정도 등의 항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