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가 올해 10월 킨텍스에서 통합 전시회로 거듭난다. 기존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가 하나로 통합돼 튜닝, 정비, 미래자동차 등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열린다.이와 관련해 2019 오토살롱위크는 올해 주목할 자동차 정비·관리 트렌드로 3S(Smart, Self, Share & Substitute) 키워드를 선정했다. 최근 IT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정비 시스템과 관련 교육(Smart)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국내 산업 전반에 나타나는 가성비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은 27일 국내에 진출한 수입차 브랜드 가치를 공개했다. 그 결과, 2017년까지 브랜드가치 1위를 지키던 BMW가 4위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지난 23일 기준 BMW의 브랜드 평가지수 BSTI(Brand Stock Top Index)는 762.7점으로, 지난해 평균(829.3점)보다 66.6포인트나 떨어졌다. 이에 따라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수입차 부문에서 줄곧 1위를 줄곧 지켜온 BMW는 올 8월 월간 순위에서 BSTI 799.4점으로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아이나비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내비게이션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8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2008년 ‘아이나비 K2’을 출시하면서 3D 전자지도의 상용화를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2011년 상반기에는
금호타이어가 ‘201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타이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201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업 브랜드스톡에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에 근거해 국내 산업의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평가를 인증하는 제도다.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