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위 `아이나비`

  • 입력 2012.03.19 13:2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아이나비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내비게이션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8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2008년 ‘아이나비 K2’을 출시하면서 3D 전자지도의 상용화를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2011년 상반기에는 누적판매대수 100만대를 돌파해 성공적인 3D 내비게이션의 보급화를 이루었다.
 
지난달 출시한 ‘아이나비 KL500’은 프리미엄급 성능에 경제적인 가격을 갖춘 3D 내비게이션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에 적용하는 하드웨어 사양과 최신 전자지도 ‘아이나비 3D V6.0’ 및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과 안정적인 구동환경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고객의 사용 목적에 따라 스마트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유일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BSTI는 국내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