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톡톡 튀는 대학생 아이디어 광고공모전

  • 입력 2014.01.10 10:3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가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모비스는 최근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www.mobis-adcontest.co.kr)를 새롭게 구축하고 오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작을 접수받는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순정부품 사용의 중요성, 현대모비스의 R&D기술력, 현대모비스의 사회공헌 PR 등 총 3가지의 주제로 응모가능하다.

미래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이를 바탕으로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발전시킨다는 취지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로,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 응모 유형은 인쇄광고 부문이며 개인당 또는 팀당 3작품 이내로 중복참가도 가능하다.

현대모비스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2주간 접수를 받고 이노션의 광고전문가들이 함께하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3월 중 총 6개의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개 팀에게는 500만원 장학금과 이노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5개 팀에는 3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을 각각 수여한다.

현대모비스 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그동안 기업이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늘 귀감이 되고 있다”며 “학생들의 젊은 시각과 감성 트렌드가 잘 반영된 좋은 작품들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부터 이같은 광고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밖에도 대학생 기자단인 모비스통신원을 11년째 운영해오는 등 대학생들과의 소통 채널 확대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