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 화끈한 연말 이벤트

  • 입력 2013.12.04 10:5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는 12월 한달 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도요타 위시 트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연말 선물 대잔치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위시 트리 이벤트는 ‘여행’, ‘다이어트’, ‘파티’ 등 한국인들의 세가지 대표 희망사항을 현실로 이루게 해주는 행사로, 도요타 공식 페이스북과 쇼룸에서 12월 한달 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주제는 ‘여행’이다. 3일부터 22일까지 도요타 쇼룸의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 후 페이스북에 참여 인증사진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1명 2인권)에게는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및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증정되며 이 외에도 스키장 일일 리프트권, 여행용 파우치, 여행가방 네임택 등 푸짐한 여행관련 상품이 제공된다.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다이어트’ 편에서는 신청자를 포함한 단체 10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도요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에 단체 이름을 적고 단체의 구성원들에게 소개(태깅)한 후 신청자의 소원을 적어 참여하면 된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도요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말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을 소개(태깅)하고 신청자의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5팀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단체 별 최대 10인)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단체별 최대 4인) 등의 연말 모임장소가 선물로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의 참가자 및 함께하는 멤버 모두가 도요타 페이스북의 ‘친구’여야 함은 필수. 공유 및 추천 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요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www.toyota.co.kr)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