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아마추어 퍼팅 달인대회’ 달인은

  • 입력 2013.10.22 10:4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지난 19일 열린 ‘2013 푸조&시트로엥 아마추어 퍼팅 달인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2013 푸조&시트로엥 아마추어 퍼팅 달인대회' 최종 우승자 김주경씨에게는 우승 경품으로 푸조 프리미엄 해치백 208을 전달했다.

퍼팅대회로는 전국 최대 규모로 치러진 이번 대회의 예선은 지난 7월 28일까지 약 두 달 동안 푸조와 시트로엥의 전국 전시장에서 펼쳐졌다.

예선을 거쳐 결승에 올라온 90여명의 참가자들은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결전을 벌였고, 최저타를 기록한 우승자가 208을 받게 됐다. 아깝게 우승을 놓친 참가자들은 산교 골프클럽 풀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우승자 김주경씨는 « 구매를 고려할 정도로 관심 있던 푸조의 대표모델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국내 연비 1위 모델인 푸조 208을 즐겁게 타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최종 우승자에게 제공된 푸조 208은 국내 공식 판매되는 전 차종 중 연비 1위를 기록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푸조의 컴팩트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이다.

컴팩트한 외관에 넓은 실내공간, 여기에 인체공학적 내부 디자인을 더해 운전자로 하여금 스포티하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푸조와 시트로엥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매년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행사를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