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마힌드라, 인도경제인연합회 HR대상 수상

  • 입력 2013.10.01 11:2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힌드라 그룹의 SUV 선두 기업인 마힌드라&마힌드라(M&M)가 인도경제인연합회 주최, 2013년도 HR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은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정보공유 등의 인사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조직 내 인사 관련 활동과 그 개선점을 찾기 위해 조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반영하는 기업의 능력을 평가하고 있다.

또한 인도경제인연합회는 결과, 접근, 배치, 평가 및 개선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엄선한다. 

프린스 어거스틴, M&M 인적자원 및 리더십 부총괄은 이번 수상에 대해 “마힌드라의 경영 및 인재경영 리더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한 인도경제인연합회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 마힌드라는 지속적으로 고유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여 세계무대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인도경제인연합회는 112년의 역사를 가진 무정부, 비영리 기관으로 인도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주도하며 무정부, 비영리 중소기업, 외국계 기업을 비롯한 7110개 이상의 민, 공영 부문의 기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인도경제인연합회는 지속적인 국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부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 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정부의 자문과 지원을 연결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인도경제인연합회는 글로벌 네트워킹과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기업의 효율적 경영 및 경쟁력 성장 및 사업 확장을 장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