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휴가도 친환경으로 '에코 액션 캠페인'

  • 입력 2013.08.02 11:3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서해안 고속도로 대천 휴게소 하행선(목표방향)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친환경 캠페인인 ‘에코 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코 액션 캠페인은 그 동안 르노삼성차가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던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세요’,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차량 적정온도를 유지하세요’, 세 가지 캠페인이 모두 통합되어 진행된다.

특히, 참가 고객들의 흥미를 돋우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F1 차량이 정비할 때 들어가는 피트 인(Pit-in)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마련해 차량의 안전 및 친환경의 중요성을 다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서해안 고속도로 대천 휴게소 하행선(목표방향)에 르노삼성차가 마련한 서비스 공간을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공기압 체크, 차내 적정온도 체크 및 차내 클린 서비스, 트렁크 비우기에 대한 안내 등 에코 드라이빙을 위한 알찬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또한 룰렛 게임 이벤트, 에코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휴가를 떠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겁게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햇빛 가리개, 허브캔, 에코 액션 원반, 클리어 파일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르노삼성차 고객이 아니더라도 모든 차량 소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홍보본부장 황은영 상무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르노삼성차의 에코 액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르노삼성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다양한 에코 액션 캠페인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메시지 전달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