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한국여자오픈 사전 라운드 즐기기

  • 입력 2013.06.05 10:5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5일부터 11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화 사전 라운드를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션(INVITATION)’ 이벤트와 한국여자오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 이벤트는 K9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복수 지원이 가능하다. (단, 복수 당첨은 불가)

■ ‘K9 VIP 인비테이션’ 이벤트

기아차는 ‘K9 VIP 인비테이션’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명(35쌍)을 17일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 초청해 선수들이 실제로 경기를 펼칠 필드에서 라운드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들에게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인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유명 가수의 갈라 디너쇼 등 각종 부대행사,‘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전일 입장권(1인2매) 및 참가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날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는 현역 시절 아마추어 선수와 프로 선수 신분으로 모두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기록하며 ‘한국여자골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기아차는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40명(7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본 대회 기간(20~23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K9 고객 전용 주차장과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실제 경기를 펼칠 필드에서 K9 고객들이 사전에 직접 라운드할 수 있어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K9 고객들을 위해 문화와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로 K9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K9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7일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국내 최초로 메이저 경기의 조 편성 과정에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드림 매치 온라인 투표 이벤트와 골프존과 제휴해 6월 3일부터 15일까지 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될 ‘기아자동차 제 27회 한국여자오픈’은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로서 총 6억원 규모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기아차의 프리미엄 세단 K9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많은 골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