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새해 전국 시승행사 및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3.01.03 11: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1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을 내방해 시승 및 계약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3 새해맞이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낫산은  시승행사와 더불어, 닛산의 대표 크로스오버 ‘무라노’를 비롯해 ‘로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은 그 동안 닛산 브랜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2013년 새해에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1월 31일까지 닛산의 대표 라인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승 이벤트’와 ‘전시장 시승 이벤트’ 두 종류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 이벤트`는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웨덴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 트리바 손목시계와 2013 닛산 위클리 캘린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시승 이벤트’는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013 닛산 위클리 캘린더를,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 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30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하며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 플러스’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2WD)ㆍ150만원(4WD)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닛산 모델들의 탁월한 성능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 전하며 "닛산은 올 한해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체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승행사 및 네트워크 강화 활동을 적극 전개하며 차별화된 고객 지향 정신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본 시승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