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 지인 추천 혜택 프로그램 ‘BMW 조이 스퀘어’ 출시

  • 입력 2023.08.28 09:5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지인에게 차량 구매 추천 시 혜택을 제공하는 ‘BMW 조이 스퀘어(JOY²)’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BMW 엑설런스 클럽은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해당 프로그램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BMW 엑설런스 클럽만의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BMW 조이 스퀘어는 BMW 뉴 7시리즈 신규 구매 고객을 추천한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 30만 BMW 코인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추천인은 차량 출고 후 3년 이내에 최대 8회/240만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급된 BMW 코인은 BMW 공식 서비스센터나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이 추천해 신규 고객이 뉴 740i sDrive, 뉴 740d xDrive, 뉴 750e xDrive 및 뉴 i7 xDrive60 등 총 4종의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 혜택이 적용되며 추후 추가 혹은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