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각양각색 테마지점 투어 프로그램 진행

  • 입력 2012.11.15 11:37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0일까지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Brilliant Showroom Tour)’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는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아트갤러리, 플라워, 커피 등을 테마로 한 이색 테마지점을 직접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커피를 테마로 한 여의도 카페 지점이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분 대상 선정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기획이 됐다.

현대차는 투어 프로그램을 오는 24일 오전과 오후 2개 조로 나누어 각각 현대차 보유 고객 25명씩 총 5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서울 대방동 소재의 현대차 ‘남부서비스센터’에서 프로그램 소개를 들은 뒤 전용 리무진 버스로 현대차 이색 테마지점을 방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4일 오전에 진행되는 ‘로맨틱 패키지’는 서울 대치동 소재의 ‘대치 H·Art 갤러리’를 방문해 ‘스페이스 비욘드 스페이스 展’을 큐레이터의 작품 설명과 함께 감상하고 역삼동 소재의 ‘서초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에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체험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에 진행되는 ‘브라운 패키지’는 대치지점에서 미술작품을 감상 한 뒤 ‘서초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에서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를 체험하게 된다.

각 클래스 종료 후에는 현대차 ‘여의도 카페 지점’을 방문하는 등 현대차의 색다른 테마지점을 모두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에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이벤트 창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