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입력 2012.09.13 10:18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구시 수성구에 토털 서비스가 가능한 크라이슬러ㆍJeep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구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대구ㆍ경북 지역의 크라이슬러ㆍJeep 의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사후 판매 관리에 대한 만족도를 증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크라이슬러ㆍJeep 공식 딜러인 대경 모터스는 대구시 서구 이현동과 수성구 황금동 두 곳으로 나뉘어 운영됐던 서비스센터를 합쳐 대구 전시장과 인접한 수성구 황금2동으로 확장 이전했으며 신규 장비들을 도입함으로써 차량 상담 및 구매, 정비까지 더욱 편리해진 토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대경 모터스는 신규 서비스 센터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28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엔진오일 필터, 엔진에어 필터, 에어컨 필터, 엔진 오일, 트렌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Mopar 정품의 각종 소모품을 15% 할인해주고 다양한 무상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구 서비스 센터는 총 연면적 490.80m2의 2층 규모로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크라이슬러ㆍJeep 차량 전문 테크니션 팀이 하루 최대 18대, 월 378대를 정비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다. 특히, 새로운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 기준에 맞춰 설계된 고객 라운지의 신설로 크라이슬러ㆍJeep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