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코리아 "밤낮 없는 정비 서비스" 4월부터 평일 야간 및 주말도 입고 가능

  • 입력 2022.04.04 14:23
  • 수정 2022.04.04 14:2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 코리아가 평일 야간과 주말에도 서비스 차량을 접수 받는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4월 시작한 캠페인을 통해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르노 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걸맞는 AS 만족도가 잠재 고객에게도 확산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 코리아는 MY 르노 코리아와 MY 르노(Renault) 모바일 앱 하나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르노 코리아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고, 시행 초기인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정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는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 코리아 AS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해 주요 정비 및 수리 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가격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고객 만족 최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며 공임비는 제외된다. 또한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