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오프로드 ‘Jeep 캠프 2012’ 성황리 개최

  • 입력 2012.09.10 11:0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012 Jeep 캠프 발왕산 코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9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Jeep 캠프 2012’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Jeep 캠프’는 4륜구동의 대명사이자 오프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Jeep에서 고객들을 위해 펼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오프로드 체험행사다.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열린 2012 Jeep 캠프에서 총 98팀, 370여 명의 참가자들은 어떠한 험로에도 결코 물러서지 않고 모험을 즐기는 Jeep의 DNA를 만끽했다.

`Jeep 캠프 2012’에서 고객들은 1박 2일 동안 4륜 구동 전문인 패트롤 팀의 안내와 함께 다양한 자연 험로 특성과 그 운전 방법을 훈련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 계곡과 바위를 극복하는 ‘와일드 코스’, 진흙으로 이루어진 급경사를 극복하는 ‘골드 코스’, 강원도 대관령의 멋진 전경을 즐기며 오프로드의 박진감을 전하는 ‘발왕산 코스’등 Jeep의 강력한 4x4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차량 점검 서비스, Jeep 공식 액세서리 및 기념품 특별 판매, 공식 디너 행사, 특별 공연, 캠프 파이어, 스낵바, DIY Jeep 셔츠 제작 등이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에게는 ‘Jeep 캠프 2012’ 공식 플리스 자켓, 고급 아웃도어 용품 세트, 차량 용품 세트, ‘Jeep 캠프 2012’ 참가 기념 원목 수료패 등이 제공됐다.

고객들은 가족 친지들과 함께 일상을 떠나 흥미진진한 정통 오프로드 주행과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유쾌한 주말을 보냈다.

정일영 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Jeep 캠프 2012’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로서 지금까지 한국 고객들이 Jeep 브랜드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일상적인 도시 주행 조건에서는 체험하기 어려운 Jeep 고유의 우수한 4x4 성능을 마음껏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8회째 이어가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Jeep 캠프’가 국내의 건전한 오프로드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행사로 발전하고 고객들이 Jeep 브랜드 고객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Jeep 캠프’에는 그랜드 체로키, 컴패스, 랭글러 등 현재 Jeep을 대표하는 모델들뿐 아니라 과거에 출시된 커맨더, 랭글러 TJ모델 등 다양한 차종들이 참가해 고객들의 Jeep에 대한 폭넓은 사랑과 열정이 확인됐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하고 역동적인 오프로드 코스를 질주하며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과의 교감도 더욱 돈독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Jeep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ep Korea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jeepkorea)에서 9월 한달간 다양한 영상 및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