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RC 3전 성공기원, 레이싱모델 출사이벤트 개최

  • 입력 2012.09.03 15:04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자동차는 9월16일 KSRC 3전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레이싱 모델 출사 이벤트를 9월2일 잠실스피드트랙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레이싱 모델로 조세희, 황가히, 이은혜가 참석했으며  기자는 물론 블러거, 동호회 회원들까지 대거 참석해 진행된 이번행사는 대림자동차가 9월16일 잠실스피드트랙에서 개최하는 KSRC 3전 본 행사 성공개최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KSRC(코리아스쿠터레이스참피온쉽)는 스쿠터를 타고 경기장을 정해진 랩수로 가장 빠르게 달리는 경기를 말하며 대림자동차가 이륜차 문화발전을 위해 1991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9월 16일 KSRC 3전 레이스 종목으로는 250cc VJF250전을 비롯해 50cc커플전, B-bone전, Citi전등 4개 종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전 대비 참여 선수가 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가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레이스 참관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2012년 KSRC의 가장 큰 이벤트는 CXC모터스사의 스폰 참여로 일본 미쓰비시의 2000cc 랜서 자동차가 경품으로 걸려있다. CXC모터스의 경품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젊은층을 대상으로한 비보이 댄스배틀도 계획되어 있다. 댄스배틀은 대학교 비보이 동아리에서 8개팀이 참여해 약40명의 비보이들이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평소 현란한 비보이들의 기술에 관심있는 고객들은 이번 댄스배틀이 관심 있는 볼거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항상 가장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레이싱모델 서킷 출사와 거북이레이스, 지난 2전부터 모든 차량이 트랙에서 라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체험주행 등 다양한 이벤트로 흥미 가득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