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레츠 큐브` 전국 시승회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2.08.31 17:14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레츠 큐브`라는 테마로 오는 9월 1일~22일까지 가을 맞이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가을을 앞두고 준비된 이번 전국 시승회는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 큐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주행성능을 소비자가 한 곳에서 살펴보고 도로에서 직접 주행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정은 9월 1일 닛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일 서초 전시장, 8일 일산 전시장, 9일 분당 전시장, 15일 부산 전시장, 16일 대구 전시장, 22일 광주 전시장 순으로 전국 6곳의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된다.

시승회 기간 해당 전시장에서는 가족, 연인,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셔플 보드게임,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및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부대 프로그램과 경품 전달이 진행될 예정이며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닛산 윈드 브레이커가 제공된다.

가을철 나들이에 적합한 크로스오버 고객 대상 특별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은 9월 30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 로그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으로 무라노를 구매할 경우 `주유권 250만원`을 로그 플러스의 경우 `주유권 100만원(2WD)ㆍ150만원(4WD)`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정성상 한국닛산 부사장은"큐브, 무라노 등 닛산의 다양한 모델들은 이동수단의 개념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나의 파트너" 라며 "이번 전국 시승회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2012년 가을 나들이 준비는 물론,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본 전국 시승회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