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트럭전시회 ‘데본 트럭쇼ㆍ콘월 트럭게더링’ 공식 파트너 활약
한국타이어, 영국 트럭전시회 ‘데본 트럭쇼ㆍ콘월 트럭게더링’ 공식 파트너 활약
  • 정호인 기자
  • 승인 2021.06.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한국타이어, 영국 트럭전시회 ‘데본 트럭쇼’ 및 ‘콘월 트럭게더링’ 공식 파트너 활약 6월과 7월, 영국에서 개최되는 트럭 전시회 ‘데본 트럭쇼’와 ‘콘월 트럭게더링’의 공식 파트너로 활약한다. ‘데본 트럭쇼’와 ‘콘월 트럭게더링’은 영국 내에서 손꼽히는 주요 트럭 관련 행사다. 

데본 트럭쇼는 2021년 6월 26~27일 ‘스메타르페 스타디움’에서, 콘월 트럭게더링은 2021년 7월 10~11일 ‘로열 콘월 쇼그라운드’에서 각각 개최된다. 두 전시회에서는 최신 상용차와 트럭들이 전시되며, 많은 운전자들과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공식 파트너로 두 전시회의 개최를 후원할 뿐만 아니라 각 전시회 내 시상 부문도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참가해 한국타이어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시리즈의 ‘AH31’과 ‘DH31’를 전시한다.

‘AH31’과 ‘DH31’은 특수 설계한 트레드를 적용해 낮은 회전저항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갖춘 트럭용 타이어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6'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디자인 가치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아직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소형트럭/밴용 사계절 타이어 ‘밴트라 ST AS 2’도 선보인다. ‘밴트라 ST AS 2’는 눈길과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제동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핸들링 퍼포먼스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