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블랙'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 입력 2020.09.10 10:16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콘셉트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10일 쉐보레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이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되고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RS 미드나잇 패키지에는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된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중순 본격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고객들과의 교감을 위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 중독성 있는 음악 리듬과 춤으로 이뤄진 감각적인 트레일블레이저 광고로 이미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쉐보레는 이번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203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이어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