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여름 휴가 준비 `2012 서비스 캠페인`

  • 입력 2012.06.18 11: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6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냉각수ㆍ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액, 드라이브 벨트,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 라이트, 히터/에어컨 장치, 와이퍼ㆍ워셔액 등 여름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12개 부분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엔진 오일, 에어 크리너,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라이닝,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가스에 대한 유상 수리 시 부품 및 공임 비용의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보험/쿠폰/보증 수리 제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유상수리를 받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 복권을 지급해 70만원 상당의 GTI 손목시계(5명), GTI 스포츠 백(25명), GTI 모자(27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사장은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는 여름철을 앞두고 차량 전반에 걸쳐 사전점검을 받는 것이 자동차 성능과 안전주행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이 제공하는 남 다른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는 것과 동시에 최상의 컨디션을 통해 폭스바겐 모델이 제공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고객 센터(080-767-00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