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아 챌린지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입력 2018.03.14 11:5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기아차 소하리ㆍ화성 사업장에서 진행하는 대학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아 챌린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학생들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해당 지역사회 초ㆍ중등학생의 교육지도 및 멘토링 등을 통해 소외계층 청소년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소하리에 선발된 20명의 대학생들은 해당 사업장에서 운영하는 공부방 ‘Key-아카데미’ 에서 초ㆍ중등학생 대상 방과후 교육지도 및 멘토링, 외부 체험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화성 사업장에서는 16명의 대학생 서포터즈가 기아자동차의 친환경차 이해 및 미래환경의 중요성 이해를 주제로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즐거운 환경과학교실’의 보조 강사 및 멘토링, 화성 사업장 사회공헌활동 온라인 홍보대사 등을 수행한다.

신청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해당 사업장 인근 거주자를 우대하며, 신청 방법은 기아차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은 뒤 지원하는 사업장에 해당하는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수료하는 대학생들에게는 활동 인증서 발급, 임직원 멘토링, 공장 견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