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참가자 모집

  • 입력 2018.03.09 09:36
  • 수정 2018.03.09 09:3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2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

3월 24일 토요일에 열리는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에는 송서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자동차 저널리스트 이동희, 현대차 권규혁 차장가 패널로 참여해 현대차의 ‘RV’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왜건형 승용차인 ‘포니 왜건’, 국내 RV 시장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킨 주역으로 꼽는 ‘갤로퍼’,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MPV ‘라비타’ 등이 전시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9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자동차가 가진 과거,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까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8월에는 생활밀착형 차량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해온 ‘소형 상용차’를 주제로 네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