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서울모터쇼’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2013서울모터쇼’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2.05.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자연을 품다, 인간을 담다`라는 주제로 내년 3월말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될 ‘2013서울모터쇼’에 참가할 업체를 7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고 22일 밝혔다.

2013서울모터쇼의 참가신청 대상은 승용차 및 상용차, 특장차, 이륜차, 타이어, 연료전지, 부품 및 용품, 정비기기 업체 또는 단체 등이며, 접수방법은 서울모터쇼 홈페이지(www.motorshow.or.kr)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팩스로도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국내 유일 OICA 공인 국제모터쇼인 서울모터쇼는 지난 2011년도에 8개국 139개업체 및 40개국 1만1749명의 바이어가 참가해 13.4억불의 수출상담을 달성하는등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2013서울모터쇼’는 킨텍스 제2전시장의 개장과 더불어 전회 대비 2배인 102,431㎡의 전시면적을 확보함으로써 기존의 만성적인 전시공간 부족현상이 해소되었으며 전시회 개최에 맞춰 인근 호텔 준공 및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는 등 각종 인프라가 구축되어 전시관계자 및 관람객에게 한층 더 개선된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해외홍보파트너인 IMAG 및 CIEC의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통해 유럽·중국업체들의 많은 참가가 예상되며 특히 한·미 FTA 및 한·EU FTA 등의 발효에 따른 완성차업체들의 적극적 마케팅과 럭셔리카·스포츠카업체들의 참가로 신청 열기가 한층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2013서울모터쇼가 단순히 전시공간 확대에만 국한되지 않고 명실상부한 국내 유일 OICA 공인 국제모터쇼로서의 위상을 정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자동차 및 관련기술 전시로 미래자동차의 흐름을 제시하고 이와 더불어 친환경자동차 시승행사, UCC콘테스트, 클래식카 경매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모터쇼가 되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