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대한민국 최고의 '車' 사진 전시 열린다

추첨 통해 관람객에게 무료 증정...자동차전문기자協 후원

  • 입력 2012.05.17 17:1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자동차 전문 사진가/기자들의 멋진 자동차 사진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자동차 사진 전시회가 열린다.

‘코리아 카 포토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24일(프레스데이)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등의 후원으로 국내 최초의 자동차 사진 축제인 ‘2012 코리아 카 포토 어워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자동차 전문 미디어에서 자동차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해온 사진가/기자 11명의 사진 작품 52점이 전시된다.

또한, 관람객들의 투표로 ‘2012 코리아 카 포토’ 대상과 1등, 2등, 3등을 선정하여 시상하며, 이번 어워즈를 후원한 자동차 브랜드에서 선정한 작품에는 브랜드 특별상도 시상한다. 전시된 작품은 모두 추첨을 통하여 투표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제공하게 되며, 특별히 제작된 고급 사진집은 현장 판매를 통해 판매 금액 전액을 사회봉사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2회 행사인 ‘2013 코리아 카 포토 어워즈’부터는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혀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사진 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전시회는 벡스코 컨벤션 홀 3층에서 부산국제모터쇼 폐막일인 6월 3일까지 개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