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준비한 여름 차량 점검 서비스

  • 입력 2012.04.26 12:1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오는 5월~6월 두 달 동안 전국 443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비 케어 CU AGAIN 2012’를 펼친다.

이번에 실시되는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7 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수리비 할인 35.7%,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병원 건강 검진권,주유권,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고급 쉐보레 열쇠고리,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35.7% 할인 교환권 등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쉐비 케어 ‘CU AGAIN 2012’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지속적으로 책임지는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을 발표해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올해 말까지 서비스를 연장 시행한다.

이에 따라 올해 말까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은 3년 동안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또는10만km 보증수리, 7년 동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국내 최대, 최고의 파격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