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럭셔리 SUV`쿠뱅` 베이징모터쇼에서 공개

  • 입력 2012.04.26 11:2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하이 퍼포먼스카 마세라티가 2012 베이징모터쇼에서 스포츠 럭셔리 SUV 모델 '쿠뱅(Kubang)'을 아시아지역 최초로 공개했다.

마세라티는 SUV 컨셉트카 `쿠뱅`을 선보임으로써 스포티함과 럭셔리가 공존하는 모델을 SUV까지 확장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제시했다.

 
마세라티 고유의 DNA를 반영한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SUV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과 쿠페  4인승 럭셔리 스포츠 카브리올레에 이어 SUV까지 다양한 차량의 모델을 확장할 예정이다.

더욱 다양해진 모델들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음 물론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스포츠 럭셔리 SUV 컨셉트카 `쿠뱅`은 마세라티의 핵심 가치인 장인정신을 그대로 담은 희소성과 스포티함, 우아함과 탁월한 성능으로 세계적인 자동차 매거진 `카&드라이버`가 베이징 모터쇼를 기념해 주관한 `가장 아름다운 SUV 컨셉트 카`에 선정됐다.

마세라티는 이번 베이징 모터쇼에서 이탈리안 하이패션 브랜드 펜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그란카브리오 펜디도 선보였다.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가 디자인에 참여한 그란카브리오 펜디는 곧 전세계 50대 한정으로 제작 및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