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저탄소 녹색생활` 블루모션 라인업 시승

  • 입력 2012.04.12 11: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는 4월 13일~15일까지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저탄소 녹색생활’을 주제로 블루모션 라인업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식목일, 지구의 날 등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4월을 맞아 기획된 이번 시승행사는 고객들에게 `에코 드라이빙`이라는 새로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 등 5개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저탄소 녹색생활’ 이벤트는 골프, 제타, 티구안, CC, 투아렉 등 소형 해치백에서부터 대형 럭셔리 SUV까지 다양한 주행의 재미를 제공하는 폭스바겐 블루모션 라인업 시승 행사로 진행된다.

블루모션은 폭스바겐의 친환경 라인업으로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약을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모델을 지칭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9일 런칭한 소프트 탑 컨버터블, 골프 카브리올레의 시승 기회까지 제공될 예정이며 특별한 경품혜택도 마련됐다.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바질 화분을 선물로 제공하며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프 카브리올레 카드형 USB를 증정, 4월 한달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 달간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프로모션도 마련해 기간 중 폭스바겐 파이낸셜 코리아를 통해 골프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유예 할부•금융리스, 저금리 할부금융, 저금리 금융리스, 저금리 운용리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컴팩트 세단 제타, 스마트 SUV 티구안, 스포츠 쿠페 시로코 R-Line 구매 고객은 선납금 30%를 납부하고 36개월동안 20만원∼3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오너가 될 수 있는 유예 할부 프로그램(만기 시 상환유예원금 65% 기준)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참가신청 및 구매문의는 5개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