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어반 미션 테마 뉴 X3 쇼케이스 진행
BMW, 어반 미션 테마 뉴 X3 쇼케이스 진행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7.11.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뉴 X3 출시를 기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어반 미션’이라는 테마로 뉴 X3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어반 미션’은 뉴 X3가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컨셉인 ‘온 어 미션’을 주제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 중 그 첫 번째로 도심에서 다양한 익스트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쇼케이스에는 X3의 설명과 온/오프로드 시승 및 구매 상담이 진행되며, VR 및 익스트림 체험, 루프탑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등 BMW X3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이 준비된다. 

또한, 한계를 즐기며 살아가는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을 초대해 토크콘서트 ‘BMW TLKS’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라인업에 대한 정보는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1월과 12월, 뉴 X3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7박 8일간의 BMW 투어 익스피리언스 – 남아프리카 공화국 멀티데이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멀티데이투어는 7박 8일동안 뉴 X3로 1400km를 주행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BMW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중 가장 럭셔리한 투어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당첨이 되어 2018년 2월말에 진행되는 투어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및 5성급 숙소를 포함, 약 18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