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EW LC500 용인 서킷 질주 절호의 기회

  • 입력 2017.08.29 08:5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의 플래그십 쿠페 NEW LC500을 용인 스피트웨이 서킷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렉서스 코리아는 ‘NEW LC500h’의 본격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트랙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5년부터 진행된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데이’는 소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문화를 공유하고, 렉서스만의 특별한 감동 ‘오모테나시(환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올해는 9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  

‘드라이브 익스피리언스’라는 시승공간과,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라는 체험공간의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500’와 ‘NEW LC500h’는 물론, 드라이버의 감성을 자극하는 ‘F SPORT’ 라인업을 서킷에서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프로 드라이버와 함께하는 ‘드리프트 쇼’와 ‘짐카나’ 체험 공간도 준비됐다.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바버 & 테일러 서비스’ 공간이 설치되어 참가자들의 패션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급 카페 라운지는 물론 스시 명인이 직접 만들어 주는 스시 코너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도 한번에 체험 할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의 고객은 단순히 차량을 사는 분들이 아니라, 렉서스의 문화와 감성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다. 이분들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렉서스 홈페이지(www.lexus.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8일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