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부장급 인사 단행

  • 입력 2012.03.20 12:2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2012 회계연도가 시작되는 4월 1일부터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의 마케팅 및 세일즈 그리고 애프터 세일즈 활동을 담당할 부장급 인사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창환(李昌桓) 부장은 인피니티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장으로 임명됐다. 이 부장은 한국닛산의 중장기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경영기획 담당 부장으로서의 역할도 지속하며  경영기획 부문은 대표이사가 직접 관리하고 보고 받는 영역으로 유지된다.

양정수(梁晶守) 부장은 닛산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장으로 임명됐다. 닛산 자동차 본사에서의 테크니컬 트레이닝 수행을 통해 닛산 모델의 역사와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자랑하는 양 부장은 앞으로 한국 내 닛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세일즈를 증진시키기 위한 정책 및 전략을 개발, 선도하게 된다.

양관모(梁官模) 부장은 인피티니와 닛산의 애프터 세일즈 담당 부장으로 임명돼 차량 구매 시점부터 구매 이후 프로세스까지 편안하고 높은 품질의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와 관련된 정책 개발을 담당한다.

한국닛산의 세일즈와 마케팅을 총괄하며  딜러관리 및 개발을 관할하던 정성용  부사장은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의 애프터 세일즈 부문까지 관할하게 됐다. 정 부사장은 이를 통해 회사의 통일되고 정돈된 입장을 `한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고 인피니티와 닛산 브랜드를 보다 명확히 차별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2012년 회계연도에 돌입하는 시점에서 간부급을 중심으로 한 경영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사를 단행하게 된 것”이라며 “차량과 고객을 보다 잘 이해하는 애프터 세일즈 인력으로부터 세일즈 및 마케팅 인력까지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간부급

인력의 이동 배치를 통해  인피니티 와 닛산 브랜드 간 시너지와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문지식과 함께 고객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를 보유한 이들 핵심 인력들의 재배치로 인해 한국닛산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판매에까지 긍정적 영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