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른의날,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 개최

  • 입력 2017.04.25 09:35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5월 20일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을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도심 속에서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란 의미의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 콘셉트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는 동시 수용인원이 약 20,000명에 달하는 88잔디마당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 행사는 서프라이즈 콘서트, 참여형 놀이 프로그램, 감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된다. 서프라이즈 콘서트에는 볼빨간사춘기, 로꼬, 자이언티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출연해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쏘울과 니로 실제 차량을 활용해 만든 쏘울 차량 내부에서 원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쏘울 노래방' , 니로 차량 내부에 숨겨진 코인을 찾아 인형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니로를 찾아서' 등의 코너를 통해 요즘 유행하고 있는 최신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기아차 소형 SUV의 장점인 넓은 공간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기아차는 푸드트럭, 드링크 주유소, 서프라이즈 플리마켓 등 축제를 열심히 즐긴 고객들이 먹고, 마시고, 쇼핑도 하며 새롭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프로그램도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