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亞 최종예선 후원

  • 입력 2016.09.01 10:04
  • 수정 2016.09.01 10:53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티넨탈 코리아가 9월 1일 시작되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콘티넨탈은 전세계인들이 공통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열정적인 스포츠인 축구를 지난 20여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콘티넨탈 코리아의 타이어 사업부문인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사로서 국내에서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다섯 번의 홈경기가 열리는 일정에 맞춰서 경기장 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및 축구팬들과 소통한다. 콘티넨탈의 첫 번째 홍보 부스는 한국팀의 최종예선 1차전이 열리는 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실내 소음 절감 효과가 탁월한 콘티싸일런트 타이어, 펑크가 나더라도 스스로 펑크 부분을 메워주는 콘티씰 타이어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등을 통해 한국 vs 카타르전 홈경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