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와인 앤 버스커’ 파티 고객 초청

  • 입력 2016.03.16 11:3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2016 F/W 서울 패션위크를 맞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와인 앤 버스커’ 파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함과 동시에 총 300팀의 MINI 고객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2016 F/W 서울 패션위크의 애프터 파티로 오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MINI는 신사의 멋과 품격을 아는 뉴 MINI 클럽맨 디젤 모델을 전시한다.

또한 MINI 고객 300팀을 초청해 10종 이상의 다양한 와인과 함께 문명진, 양파 등 국내 최정상 뮤지선들이 선사하는 버스킹 음악을 함께 즐기며 봄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 에 참여하는 MINI 고객에게는 와인 시음권 및 간단한 스낵, 특별한 선물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뉴 MINI 클럽맨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제작된 ‘더 인비저블 맨’ 스페셜 에디션 와인이 공개되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까지 뉴 MINI 클럽맨 셔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일정은 3월 25일 오후 5시부터 10시, 26일 오후 2시부터 10시, 27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MINI 팬은 누구나 MIN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INIKOREA.kr), 인스타그램(instagram.com/mini.korea.official) 페이지 내 행사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MINI 오너와 동반 1인을 선착순으로 300팀(600명) 선발, 초청할 예정이다. (우천 시 루프톱바 더 그리핀 바 또는 더 라운지 실내에서 진행)

한편, MINI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인 뉴 MINI 클럽맨은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 혁신 기술,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 모델로 클럽맨 특유의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포함한 스플릿 도어와 함께 각종 편의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최근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연비효율을 갖춘 디젤 모델 라인업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